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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바리스타 조회 1회 작성일 2020-11-22 22:14:4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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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11월호 미리보기 (2020 패션마켓나우 / 골프웨어 시장 분석 / 뷰티&코스메틱 북인북 등)

#패션비즈 #패션마켓 #골프웨어

★패션비즈 11월호에서는 50조 규모의 2020 패션 마켓을 5가지 이슈로 나눠 분석하면서 변화하고 있는 시장 동향을 조목조목 짚어 올 한해를 총결산했다.
★가장 핫한 골프웨어 마켓을 2030 젊은 골퍼들의 유입으로 인한 변화에 초점을 맞춰 심층분석했다. 소비자 앙케트를 통해 실고객층의 선호 브랜드도 알아봤다.
★1조 돌파를 앞둔 현대백화점 판교점 포함 최근 리뉴얼 바람이 불고 있는 대형 유통의 현황과 함께 일본의 새로운 유통 트렌드를 함께 짚었다.
★ '파워뷰티'라는 주제로 K-코스메틱 유망 브랜드 9개를 소개한다.

이 밖에도 풍성한 내용이 담겨져 있는 패션비즈 본지는 매월 1일 발간하며, 동시에 매일매일 패션 시장의 현황을 온라인 기사로 전달하고 있다.

강정훈 왁티 대표 "신규 2년차에 220억 투자 유치 성공한 비결은?!" _ 패션비즈 2020년 10월호 클로즈업 인터뷰(**오디오 물림 주의**)

#골스튜디오 #패션CEO #패션비즈

** 기사건으로 협소한 공간에서 진행한 인터뷰로, 기자의 리액션 오디오가 많이 들어갔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ㅠ 다음번에 개선하겠습니다. **

2년차 신규 브랜드 '골스튜디오' 전개사 왁티의 강정훈 대표를 만났습니다.
글로벌 축구 미디어 '골닷컴'에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부문 상표권을 인수해 스포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강정훈 대표는 스토리텔링 브랜딩의 귀재인데요.

왁티가 220억 투자에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
온라인 중심 브랜드임에도 오프라인을 소홀히 하지 않는 이유,
마니아는 인정하고 소비자는 공감하는 스토리텔링 브랜딩이 궁금하다면

영상 시청 후 패션비즈 인터뷰 기사를 참고해주세요.
기사 보러가기 ▷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idx=180565

탠디 40주년! 수제화 제작 영상 공개

탠디는 올해 40주년을 맞아 청각을 자극하는 수제화 제작 영상을 제작했다. 수제화 제작 과정을 크게 6단계로 구분해 각 과정에서 도드라지는 소리를 미세하게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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